인피니트 성종, '2022 파워풀 대구 케이팝 콘서트' 스페셜 MC 출격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2022 파워풀 대구 케이팝 콘서트' 스페셜 MC로 뜬다.


이성종은 9일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은 MC성종 잠시 후 6PM 경북대학교 2022 DAEGU POWERFUL K-POP CONCERT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 [Re:START]'의 진행을 맡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북대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에서는 '흠뻑쇼'로 공연계 최정상을 달리고 있는 가수 싸이를 포함하여 위너, 카이, 아스트로, 더보이즈, 에이티즈, woo!ah!, 권은비, 메가맥스 등 국내 정상급 출연진이 대거 등장하며 콘서트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행사의 진행을 맡은 이성종은 이날 우천 등의 기상 악화로 인해 매끄러운 진행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텐션을 뿜어내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센스 넘치면서도 오차 없는 진행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더불어 대구의 통합축제의 장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유튜브 ALL THE K-POP, 네이버 V LIVE,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현장을 전 세계에 생중계로 진행되며 그동안 다수의 진행 경험을 통해 쌓아왔던 이성종 특급 진행 능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