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재일교포 래퍼 챤미나, 28일 신곡 'Mirror' 발매‥색다른 모습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재일교포 래퍼 챤미나(Chanmina)가 새 싱글 'Mirror'로 컴백한다.


챤미나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Mirror'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하는 것.


공개된 이미지에서 챤미나는 팝한 아우라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유지해온 강렬함을 벗어나 우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러낸 챤미나가 이번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기대감이 모인다.


이번 신곡 'Mirror'를 위해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의 'One Right Now (with. The Weekend)', 카밀라 카베오(Camila Cabello)의 'Havana (feat. Young Thug)',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 'Don't Know What To Do' 등 다수의 유명 곡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Brian Lee가 참여, 독창적인 챤미나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짙게 구현해낼 것으로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챤미나는 앞서 발매한 싱글 'Don't go (feat. ASH ISLAND)'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예고, 그루브함과 편안한 느낌의 업 템포 사운드와 록의 조화가 특징인 새 싱글 'Mirror'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전망이다.


그간 챤미나는 일본에서 손 꼽히는 아티스트로 주목받아온 만큼, 일본과 한국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 영역을 자랑했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 대표 아티스트 태연, 강다니엘의 음원에 피처링으로 참여 트렌디한 일본 아티스트로 MZ 세대들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스포트라이트 받고 있다.


한편, 챤미나의 두 번째 싱글 'Mirror'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