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영, 오늘(15일) 고백 발매..1년만 신보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엠와이뮤직
/사진=엠와이뮤직

남성 밴드 위아영(WeAreYoung, 김경민 구기훈)의 1년 만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15일 소속사 엠와이뮤직에 따르면 위아영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고백'을 발매한다.


'고백'은 위아영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너로 가득한 하루' 이후 1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각자의 고백 방법은 다르지만, 내쉬는 숨이 다할 때까지 사랑해 주고 싶은 사람이 떠오르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


특히 위아영은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지는 "좋아한다 말하면 어색할까 네가 좋아지는 걸 어떡할까 / 너도 나와 같다면 그런 사이가 된다면 / 두근거림이 끊이질 않게 꽉 안아줄 거야" 등 솔직한 가사를 통해 위아영만의 감성을 선보인다.


또한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직접 맡아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낸 위아영은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고백' 30초 미리듣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부드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위아영은 지난 2017년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로 데뷔 후 '알아', '그래 그러자', '귀띔', '너를 위해', '너로 가득한 하루' 등을 발매했다.


한편, 위아영은 오는 12월 9일과 16일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 '우리들의 청춘'과 '프롤로그'로 팬들을 만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