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세븐틴 호시, '스파이더' 커버 알렉사 AAA 무대 호평 '엄지척'

발행:
나고야(일본)=이경호
그룹 세븐틴(SVT) 호시/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세븐틴(SVT) 호시/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세븐틴 호시가 후배 알렉사(AleXa)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14일 알렉사 공식 트위터에 호시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진행한 라이브에서 알렉사를 언급한 내용이 담겼다.


호시는 라이브에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만난 알렉사에 대해 언급했다. 호시는 '2022 AAA'에서 알렉사의 커버 무대를 언급했다. 알렉사는 '2022 AAA'에서 호시의 솔로 믹스 테이프 'Spider'(스파이더) 커버 댄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가수 알렉사가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에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친다. 2022.12.13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호시는 라이브를 통해 '2022 AAA'에서 알렉사가 펼친 '스파이더' 커버 무대를 두고 "너무 잘 봤어요"라면서,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직접 후배 가수의 무대를 언급해주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으로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호시의 이 같은 호평에 알렉사 또한 트위터를 통해 알리면서, K팝 아티스트들의 선후배 사랑을 느끼게 했다. 또한 앞으로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질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도 더해졌다.

그룹 세븐틴이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대상인 AAA 올해의 가수상 등 3관왕을 달성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에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친다. 2022.12.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한편, 호시가 속한 세븐틴은 '2022 AAA'에서 대상인 '올해의 가수상'을 비롯해 페뷸러스상, 핫트렌드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또한 알렉사는 AAA 아이콘을 수상, 글로벌 활약을 입증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서현 '마카오에서 만나요!'
권은비 '뷰티풀 걸!~!'
'어디로 튈지 몰라요!'
아이브 '새벽부터 청초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블링 리사·변우석·김혜윤·SB19·르세라핌..AAA 2025 사전투표 1위 주인공 나왔다![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