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가요대축제'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가요대축제'에서 펜타곤이 출연해 'Feelin' Like'(필린라이크) 무대를 펼치며 시선을 끌었다.
이날 펜타곤은 블랙 벨벳 슈트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더했고, 파워풀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것은 물론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펜타곤의 후이는 전역 후 펼치는 공중파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는 라이브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월 펜타곤은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베스트 초이스 상을 수상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