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 knock" 세븐틴 버논, 영화 같은 'Black Eye' MV 티저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버논이 한 편의 영화 같은 'Black Ey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버논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티저에는 버논 특유의 감성과 거친 보이스가 담겨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어딘가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버논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에는 'Knock knock Is there anybody out there(똑똑, 밖에 아무도 없나요)'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VERNON 'Black Eye' Official Teaser 1


버논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Black Eye'는 무심하게 던지듯 부른 보컬과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펑크 장르의 곡으로, 자유롭고 반항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버논은 특유의 로우톤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Black Eye'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리스너들의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Black Eye'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