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SMAP 카토리 싱고와 컬래버 성사.."日 드라마 OST 작업"[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그룹 세븐틴이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한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쳤다. /2022.12.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세븐틴이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한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쳤다. /2022.12.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카토리 싱고 /사진=MusicVoice

그룹 세븐틴이 일본 국민 그룹 SMAP(스맵) 출신 카토리 싱고와 노래로 협업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3일 스타뉴스에 "세븐틴 부승관, 정한, 민규가 카토리 싱고와 일본 드라마 OST 작업을 같이 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날 일본 현지의 주요 매체는 세븐틴과 카토리 싱고가 신곡 '베팅'으로 컬래버레이션을 한다고 보도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카토리 싱고, 세븐틴이 지난해 여름 만나 교류를 깊게 했고, 의기투합해 OST 작업을 함께 하게 됐다고.


'베팅'은 SMAP 출신 쿠사나기 츠요시가 주연을 맡은 일본 후지TV 새 드라마 '덫의 전쟁' OST다. 이 곡은 세븐틴 우지, 범주가 카토리 싱고와 함께 여러 번 의견 교환을 나누며 멜로디, 트럭, 가사가 완성됐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해 12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2 Asia Artist Awards, '2022 AAA')에서 대상 중 하나인 'AAA 올해의 가수'를 비롯해 'AAA 핫트렌드', 'AAA 페뷸러스'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