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보이즈, 2월 27일 완전체 미니 8집 컴백 확정[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2월 전격 컴백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0일 "더보이즈가 오는 2월 27일 8번째 미니앨범을 발표,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의미심장한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그 앞을 빠르게 지나치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작인 미니 7집 '비 어웨어'의 콘셉트 포토가 연상되는 사진을 활용해 앨범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아낸 이 이미지는 무언가로부터 쫓기는 듯한 멤버들과 이를 추적하는 팬들의 시선을 흥미롭게 담아냈다.


2022년 8월 발표한 7번째 미니앨범 '비 어웨어'(BE AWARE) 이후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에 돌입하는 더보이즈는 2022년 국내외 음원, 음반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는 동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데뷔 첫 월드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성료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 KSPO DOME에서 2만4천명을 동원한 단독 콘서트를 치르기도 했다.


이처럼 한 해동안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에서 변화된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콘셉트,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놀라운 퍼포먼스적 성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오는 21~22일 일본 현지 팬미팅을 개최,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