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블리처스, 한복 입고 설 인사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어지길"

발행:
이경호 기자
그룹 블리처스./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리처스./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설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의 2023년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블리처스는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설날이 다가왔다. 다들 새해를 잘 보내고 계신지 궁금하다"며 활기찬 설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저희는 새해의 첫 해를 블리와 함께 봐서 그런지 더욱 힘찬 2023년을 보내고 있다. 올 해는 블리와 함께 더 좋은 일들을 많이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도 든다"는 스윗한 멘트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올 한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질 수 있기를 응원한다. 저희 블리처스도 영리하고 날쌘 토끼처럼 슬기롭게 2023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였다.


끝으로 블리처스는 "블리의 설 연휴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라며 두 손을 모아 세배를 하는 듯한 귀여운 인사와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지난해 데뷔 첫 미국 투어와 유럽 투어를 비롯해 앨범, OST, 예능, 웹드라마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블리처스는 2023년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