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세븐틴 부석순, 도겸 오피셜 포토 공개 '천진난만'

발행:
김수진 기자
세븐틴 부석순 도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부석순 도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SEVENTEEN)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 멤버 도겸이 신보 'SECOND WIND' 오피셜 포토를 통해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부석순은 22일 세븐틴 공식 SNS에 내달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의 두 번째 주자는 도겸이다.


개인 오피셜 포토 속 도겸은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고, 공룡 장난감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달리기에 방해가 되는 오브제인 장난감 블록 조각을 깔고 앉아 있는 등 위트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부석순의 첫 싱글 앨범명 'SECOND WIND'는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한다.


격렬한 운동으로 신체적 고통을 느끼는 '사점(Dead Point)'을 지나, 고통이 줄어들면서 '가장 짜릿한 순간'을 느끼며 오히려 운동을 더 계속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는 시기, 혹은 변화를 뜻한다.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Second) 앨범 'SECOND WIND'를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했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24일까지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의 오피셜 포토 첫 번째 버전을 연이어 공개한다.


세븐틴 부석순 도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부석순 도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사장 프로젝트' 기대하세요
정채연 '청순 매력'
이진욱 '매력 폭발'
'극장으로 전력질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탬파베이 부진, 외로움 때문이었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