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창정, '소주한잔' 영향 받아 주류 출시 "다시 술 마신다"

발행:
청담=김노을 기자
가수 임창정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3집 '멍청이'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멍청이'에는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Inst.)' 총 5곡이 수록됐다. /2023.02.0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창정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3집 '멍청이'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멍청이'에는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Inst.)' 총 5곡이 수록됐다. /2023.02.0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창정이 히트곡 '소주한잔'의 영향으로 주류를 출시한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임창정은 "저의 곡 '소주한잔'으로 큰 사랑을 받았지 않나. 그래서 '소주'라는 단어에 고마움을 느낀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작년에 소주를 출시하면 어떻냐는 제안을 받았다. 당시 그 제의가 들어왔을 때는 금주 중이었고, 주류를 출시할 생각도 별로 없었다. 그런데 이야기가 계속 오가는 과정이 있었고, 결국 (주류 출시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술을 출시해놓고 제가 술을 안 마시면 안 되지 않나. 그래서 다시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출시 전 시음 테스트를 한다. 우리 주류가 두 번째로 맛있더라. 1등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다른 술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됐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