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예은, '쉽게 쓴 이야기' 오늘(12일) 발매..자작곡 10곡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안예은이 정규4집 '쉽게 쓴 이야기'로 팬들을 만난다.


12일 소속사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예은은 이날 안예은은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쉽게 쓴 이야기'를 발매한다. 음원과 타이틀곡 '죽음에 관한 4분 15초의 이야기'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한다.


안예은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힌 '쉽게 쓴 이야기'는 10곡의 자작곡들이 담긴 앨범으로, 죽음과 두려움, 여러 이야기가 솔직하게 담겼다.


안예은은 "앨범 제목인 '쉽게 쓴 이야기'는 가볍게 들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고, 강박을 많이 내려놓고 썼기 때문에 그 전보다 쉽게 쓴 이야기들이라는 뜻이기도 하다"며 앨범명을 설명하기도 했다.


'쉽게 쓴 이야기'에는 타이틀곡 '죽음에 관한 4분 15초의 이야기'를 포함해 '무거워', '미끄럼틀', '잠', '미움받는 꿈', '그럴 줄 알았지', '잔', '가볍게', '멍게', 'Cistus albidus' '무슨 노래를 불러야 할까'(CD ONLY) 등 그만의 감성과 노력이 담긴 13곡이 수록됐다.


지난 11일에는 타이틀곡 '죽음에 관한 4분 15초의 이야기'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영상 속 빛을 향해 뛰어가는 남자의 모습은 진지한 곡에 깃든 희망을 엿보게 했다.


한편 '쉽게 쓴 이야기'는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