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이핑크, 4월 깜짝 컴백..5인 완전체 돌아온다[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가 오는 4월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2일 "에이핑크가 오는 4월 새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지난해 2월 발표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혼(HOR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5인 완전체로 돌아오게 됐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은 걸그룹으로, '미스터 츄(Mr.Chu)', '노노노(NoNoNo)', '%%(응응)', '덤더럼(Dumhdurum)'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스페셜 앨범 '혼' 역시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싹쓸이 하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톱5를 기록하고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했으며 활동곡 '딜레마(Dilemma)'는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에이핑크는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과시했다. 이후 멤버 개개인이 드라마부터 뮤지컬, 솔로앨범, 유닛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두루 섭렵하며 개인으로서도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성공적인 개인 활동에 이어, 최근 3월과 4월에 걸쳐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Pink drive)' 아시아 5개 지역 개최 소식을 알리며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를 자아내기도 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시즌3까지 무사히 도착한 '모범택시' 기대하세요
김향기 '빠져드는 깜찍 미모'
'저스트 메이크업 탑3'
'문무'로 돌아온 KBS 대하드라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분간 심폐소생술, 죽을 뻔 했죠" 김수용, 기적의 스토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볼리비아 넘어 가나 잡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