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임윤지, 황민현 신곡 MV 신비로운 여주..관심 UP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케이플러스 모델 임윤지, 김희연, 남궁담 등이 가수 황민현의 신곡 'Hidden Sid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목받는다.


지난 27일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황민현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Hidden Side'(히든 사이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 케이플러스 모델 임윤지는 실버 스팽클 드레스를 완벽 소화하며 섹시하고 고혹적인 무드를 드러냈다.


그는 클럽에서 황민현의 눈을 사로잡은 매혹적인 여주인공 역으로 출연해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눈빛 연기로 매력적인 서사를 완성했다.


임윤지를 줄곧 지켜보던 황민현이 그에게 다가가 "Why don't you know?"라고 속삭이며 유혹하는 말을 건네고 사라지는 등 긴장감 서린 둘의 묘한 텐션이 흥미를 끌었다.


이어, 케이플러스 모델 김희연과 남궁담은 깔끔한 블랙 수트와 함께 안경을 착용한 취조실 감사원 역을 맡아 지적이면서 프로페셔널한 인물을 찰떡 소화하며 스토리 전개에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경계심 있는 눈빛으로 황민현을 응시하던 김희연과 남궁담. 그들이 함께 있던 시공간이 멈추는 순간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뮤직비디오에 입체감을 선사했다.


한편, 케이플러스 모델 임윤지, 김희연, 남궁담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민현 'Hidden Side'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