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추억 소환' 최지은, 오늘(14일) 윤하 '비밀번호 486' 리메이크 발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메이저나인
/사진=메이저나인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가수 최지은이 학창시절 애창곡으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최지은은 14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비밀번호 486'을 발매한다.


윤하의 대표곡인 '비밀번호 486'은 '사랑해'의 각 글자 획수를 풀어 쓴 무선호출기 암호로 그 시절 유행을 반영한 톡톡 튀는 감성과 당찬 사랑방식을 담은 노래다. "하루에 4번 사랑을 말하고 8번 웃고 6번의 키스를 해줘"라는 가사가 깊은 인상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3년 버전 '비밀번호 486'은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의 섬세한 맞춤 프로듀싱은 물론,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불리는 기타리스트 케이브라운(Kay Brown)의 힙한 편곡을 통해 새로움을 더했다. 여기에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의 메인보컬 출신 최지은의 청량감 가득한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재탄생됐다.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아티스트가 가장 좋아했던 노래를 다시 불러보면 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첫 번째 아티스트 최지은의 학창시절 애창곡인 '비밀번호 486'으로 포문을 열며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함과 동시에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최지은이 가창한 '비밀번호 486'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