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해 금지"..에이핑크, 'SELF' 1차 개인 포토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이후 현재까지의 시간들을 추억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과 23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의 'Natural(내추럴)'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쳤다.


양일에 걸쳐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단연 시선을 사로잡은 건 에이핑크의 지난 시간과 추억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폴라로이드 벽으로 뭉클함을 선사했다. 폴라로이드 벽을 배경 삼아 각자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꾸밈 없는 매력을 뽐낸 멤버들은 통통 튀는 개성과 활기 찬 에너지로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에이핑크는 4월 5일 미니 10집 'SELF'와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로 컴백한다. 신곡 'D N D'는 'Do Not Disturb', 즉 '방해금지'의 줄임말로 누구도 방해하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희망적 메시지를 에이핑크만의 색깔로 담았다. NCT 드림,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권덕근과 앤 마리(Anne-Marie), (여자)아이들 등과 작업한 C'SA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협업해 높은 완성도와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작업에 참여한 'Withcha(윗챠)'를 비롯해, 멤버 박초롱과 김남주가 각각 작사에 참여한 'Me, Myself & I(미, 마이셀프 앤 아이)', 'Candy(캔디)', 지난해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공개되었던 팬 송 '나만 알면 돼'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와 진정성이 돋보이는 곡들로 남다른 의미의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신곡 'D N D'를 포함한 미니 10집 'SELF' 전곡은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