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글로벌 K팝 스타 모인다..'PEACE CHALLENGE' 월드투어 개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PEACE CHALLENGE'
/사진='PEACE CHALLENGE'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PEACE CHALLENGE GROUP'이 세계 평화 메시지를 전달한다.


24일 'PEACE CHALLENGE GROUP'은 'PEACE CHALLENGE'를 설립, 최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부터 중국과 대만의 분쟁 등 지구 곳곳에서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세계 평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PEACE CHALLENGE'는 단순한 평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게 아닌, 음악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K팝이 전 세계 사람들을 사로잡은 만큼,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K 아티스트들이 평화의 메신저가 되어 음악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서울과 부산을 시작으로 아시아를 거쳐 미국, 유럽, 중동 등 전 세계에서 'PEACE CHALLENGE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해 'NO WAR!'라는 슬로건을 전하는 것은 물론, 추후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NO WAR!'라는 캠페인 곡을 발표해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은 물론, 큰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PEACE CHALLENGE 콘서트' 장소를 선정하기 위해 일본에 방문한 'PEACE CHALLENGE GROUP' 차영철 회장은 "K팝을 통해 세계 평화의 새로운 질서가 자리 잡을 때까지 평화의 노래는 계속 될 것"이라고 전하며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K팝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인들과 한 목소리로 평화를 외칠 'PEACE CHALLENGE 콘서트'의 수익금 일부는 세계평화기금으로 UN과 기타 단체 등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