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호영, 생일 팬미팅 성료..뉴진스 'Hype Boy'→이모티콘 챌린지까지

발행:
김미화 기자
손호영 /사진제공=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손호영 /사진제공=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생일을 보냈다.


손호영은 지난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3월 '물오름달 스물엿새' 이후 1년여 만이자 생일 당일에 팬미팅을 연 손호영은 'Beautiful Day'(뷰티풀 데이)로 공연을 시작했다. 이어 피아노 연주에 맞춰 '사랑일뿐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작은 가방'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다.


3월을 의미하는 March와 '마치 호영처럼'의 부사를 함께 담은 공연명처럼 손호영은 일기장 속 이야기를 하듯 편안한 분위기의 토크를 펼쳤다. 그간 출연한 연극, 뮤지컬의 대본을 소개하거나 팬들이 보내온 사연을 직접 읽어주면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표정을 따라하는 이모티콘 챌린지도 선보였다.


'명탐정 호난이'의 활약이 돋보인 게임 도중에는 뉴진스의 'Hype Boy'(하입보이) 챌린지와 일기장 공개로 웃음을 전했다. 손호영은 팬들의 생일 축하를 받은 뒤 '안되나요', '선물'로 엔딩을 장식했다. 앙코르 무대 뒤에는 관객들을 위한 하이터치(Hi-Touch)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손호영은 팬들과 끈끈한 유대감을 오롯이 전하며 함께 호흡했다.


손호영은 올해도 음악, 공연, 방송 활동을 아우르는 활발한 활약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