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스포티파이 바이럴 송 글로벌 9일째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새나, 아란, 키나, 시오)가 'Cupid'로 스포티파이 바이럴 송 글로벌 차트에 9일째 차트인하며 인기를 빛냈다.


피프티 피프티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인기 순항 중이다. 글로벌 차트에서는 영어 버전의 수록곡 'Cupid-Twin ver.'이 45위에 안착했다. 단 4팀뿐인 케이팝 걸그룹들 중 두번째로 높은 순위다.


미국 스포티파이에 차트에서도 'Cupid-Twin ver.'은 77위에 올랐다. 현재 미국 스포티파이에 이름을 올린 케이팝 걸그룹은 피프티 피프티 포함 단 둘 뿐이기에 더 놀라운 성과다.


▶FIFTY FIFTY (피프티피프티) - 'Cupid' (TwinVer.) Official Lyric Video


'CUPID-Twin ver.'는 첫 1위 기록 후 미국, 페루, 캐나다, 칠레, 호주, 아랍에미레이트, 싱가폴, 사우디아라비아, 브라질, 모로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덴마크, 뉴질랜드, 멕시코, 아르헨티나와 글로벌 차트까지 최소 17개에서 최대 20개 차트에서 9일째 꾸준히 1위를 지속하며 피프티 피프티의 인기를 증명했다.


'CUPID-Twin ver.'는 스포티파이 바이럴 송 글로벌 차트에서는 첫 1위 기록 후 단 한 번도 순위를 내주지 않았다. 현재 피프티 피프티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국가인 미국 바이럴 송 차트에서도 단 하루 2위를 기록한 날 외에는 계속해 1위를 유지중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