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리즘필터, 'K-POP 작곡 클래스' 日 버전 출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프리즘필터
/사진=프리즘필터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뮤직 퍼블리싱 그룹 프리즘필터(PRISMFILTER)가 활동 영역을 넓혀간다.


프리즘필터는 지난 2011년부터 온라인 교육 플랫폼 콜로소를 통해 국내에서 공개한 '프리즘필터의 K-POP 작곡 클래스'를 오는 5월 콜로소의 일본 지사인 콜로소 재팬을 통해 일본에서도 공개한다.


'프리즘필터의 K-POP 작곡 클래스'는 지코, (여자)아이들, 세븐틴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프로듀싱은 물론, '굿잡', '진검승부' 등 OST까지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 분야에서 활약해 온 프리즘필터만의 노하우가 담겼다. 국내 공개 후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K-POP을 향한 글로벌 시장의 수요에 맞춰 일본에서도 강의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문 음악 용어를 포함해 섬세하게 일본어로 번역되어 서비스된다.


특히, 트랙 메이킹부터 탑라이닝, 믹싱까지 음악 제작의 전 단계를 커리큘럼에 담아낸 바 있다. 현업에서 통용되는 실전적인 강의를 비롯해 데모곡을 제출한 지원자들과 함께 오프라인 세션 위크를 진행하여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프리즘필터 K-POP 클래스는 콜로소 재팬 사이트를 통해 지난 11일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강의는 오는 5월 24일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