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두 번째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막

발행:
최혜진 기자
NCT 드림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드림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CT 드림이 두 번째 월드 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의 막을 올린다.


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드림 두 번째 월드 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더 드림 쇼2 : 인 유어 드림)은 오늘부터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마지막날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이번 공연은 NCT 드림이 작년 9월 서울 잠실주경기장 공연 이후 9개월 만에 펼치는 국내 단독 콘서트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당초 예정된 2회 공연에 1회 공연이 추가, 총 3회에 걸쳐 성대하게 진행된다.


특히 NCT 드림은 이번 공연에서 히트곡은 물론, 스페셜한 편곡이 더해진 무대, 멤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무대로 추가한 곡들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작년 9월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선보인 야외 공연과는 달리, 돔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만큼, 오프닝부터 대규모 공연장의 규모감이 돋보이는 웅장하고 화려한 연출을 만날 수 있다.


한편, NCT 드림은 서울 앙코르 공연을 마친 후 7월 4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를 시작으로 칠레 산티아고, 페루 리마, 멕시코 멕시코시티 등 남미 4개 지역에서 '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