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두 번째 선공개곡은 'TGIF'..통통 튀는 매력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XGALX
/사진=XGALX

걸 그룹 XG(엑스지, 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가 또 하나의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XG가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TGIF'(티지아이에프)를 오는 4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TGIF'는 XG가 오는 9월 27일 발매를 예고한 첫 번째 미니앨범 'NEW DNA'(뉴 디엔에이)의 수록곡이자 'GRL GVNG'(걸갱)에 이은 두 번째 선공개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NEW DNA'라는 앨범명처럼 지금껏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종의 탄생을 알리는 듯한 개성강한 모습들과 속도감 넘치는 장면들로 가득 채워졌다. 통통 튀는 분위기의 'TGIF' 음원 일부가 공개되기도 했다.


특히 첫 번째 선공개곡 'GRL GVNG'부터 세계관 영상인 'HESONOO'(헤소노오)까지 혁신적인 음악과 컨셉트 등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TGIF'에서도 XG만의 아이덴티티를 가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XG는 첫 번째 선공개곡 'GRL GVNG'을 통해 '누구와도 비교하지 않고 타협하지 않는 우리만의 스타일로 정상에 서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강렬한 팀 스피릿을 선보였다. 이는 빌보드 차트 'Hot Trending Songs Powered by Twitter (핫 트렌딩 송 파워드 바이 트위터)'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XG의 신곡 'TGIF'는 오는 4일 0시 공개되며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안보현 '완벽 비주얼'
임윤아 '깜찍 악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애즈원 이민 사망..상주는 남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