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보이즈 주연 "'형따라 마야로' 촬영 중 안무 연습..즐거웠던 시간"

발행:
영등포구=안윤지 기자
그룹 더보이즈 주연 /사진=이동훈 기자
그룹 더보이즈 주연 /사진=이동훈 기자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멤버 주연이 '형따라 마야로' 촬영 중 컴백 준비를 병행했다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CGV 영등포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 1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Christmas In Augu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주연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개의 열쇠'에 출연했다. 이에 "사실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짧았는데 멤버들이 친절하게 매일 그날 진도 나간 영상을 보내주고 튜토리얼로 보내주더라. 멕시코에 가서도 눈으로 확인하면서 했다"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감사하게도 함께 하게 돼 개인적으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컴백 시기와 비슷하게 방송된다. 난 그 방송의 영향이 우리 컴백, 더보이즈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이어진다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말의 뜻처럼 현실에는 있는 수 없는, 마치 꿈처럼 기적 같은 '상상'의 순간들과 감정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아낸 환상적인 앨범이다.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멤버 큐, 선우, 에릭이 공동 참여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는 이날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