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D-1' AKMU, '힙'한 감성 뿜뿜..아우라 가득 포스터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혼성 듀오 AKMU(악뮤)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톡톡 튀는 감성을 뽐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AKMU - 4th SINGLE [Love Lee] D-1 POSTER'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힙'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동시에 발랄한 면모로 무장한 이찬혁, 이수현의 이미지가 담겼다.


알록달록한 색감 속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한 AKMU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각각 핑크색 후드티, 별 패턴의 바지, 선글라스, 비니 등의 키치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독보적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또 귀여운 손글씨 디자인에 녹아든 두 사람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익살스러운 포즈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와 티징 콘텐츠의 감성과도 연결되는 지점이라 신곡 'Love Lee'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커졌다.


타이틀곡 'Love Lee'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댄스 장르의 곡이다. YG 측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AKMU 특유의 재치 있는 어법으로 풀어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타이틀곡 'Love Lee'와 '후라이의 꿈' 총 2곡이 담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