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음악중심' 악뮤, 뉴진스·전소미 꺾고 1위→키·허영지 컴백[종합]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그룹 악뮤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9월 셋째 주 1위 후보로 뉴진스의 'ETA', 악뮤의 'Love Lee', 전소미의 'Fast Forward'가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악뮤였다. 악뮤의 'Love Lee'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에 감각적인 보컬이 더해진 노래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 소재에 더해진 재치 넘치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공개된 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며 '음원 강자'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또한 샤이니 키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키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ood & Great' 무대를 선보였고,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한 퍼포먼스와 스스로 머리를 두 번 쓰다듬는 '셀프 칭찬' 포인트 안무가 돋보였다.


'Good & Great'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을 담아 세상 모든 워커(Worker)의 공감을 자아내는 곡이다.


카라의 허영지 또한 데뷔 9년 만에 첫 솔로로 컴백해 'L.O.V.E' 무대를 선보였다. 'L.O.V.E'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펑키한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사랑'의 에너지로 잘 살아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허영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키(KEY), 허영지, 크래비티, 화사, Young K (DAY6), 김세정, 이채연, RIIZE, FANTASY BOYS, EL7Z UP(엘즈업), 재찬, 로켓펀치, 시그니처, 퍼플키스, TAN, TIOT(티아이오티), POW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