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저스트비, '÷' 첫 오피셜 포토 공개..업사이클 그 이상의 가치

발행:
최혜진 기자
저스트비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저스트비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저스트비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저스트비(JUST B, 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가 업사이클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한다.


저스트비는 지난 25일과 26일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 (NANUGI)'(나누기)의 업사이클(upcycle) 콘셉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오피셜 포토 속 저스트비 여섯 멤버는 컴백을 앞두고 성장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새로운 스타일링은 물론, 형형한 눈빛과 포토제닉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색다른 구도에서는 이들의 케미스트리도 느낄 수 있다.


특히 개인컷의 종이 상자, 단체 및 유닛컷의 플라스틱, 타이어와 같은 이색 소품은 모두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공통점이 있다. 저스트비는 일상적인 오브제로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 (NANUGI)'에서 저스트비는 에코버스(ECO+Universe)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다양한 비주얼과 음악, 퍼포먼스로 표현할 예정이다. 당연하게 여겨온 자원의 소중함을 느끼고, 이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간다는 저스트비의 뜻깊은 메시지가 전 세계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첫 번째 오피셜 포토에서부터 업사이클(재활용)로 직접 에코버스를 실천한 저스트비의 행보도 눈길을 끈다. 본격적인 콘텐츠와 무대에서 저스트비가 매력을 넘어 메시지를 전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 (NANUGI)'는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