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브, 역대급 분위기+비주얼 '오프 더 레코드'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역대급 콘셉트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트레일러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판타지 영화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아이브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감미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오프 더 레코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지난달 25일 선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로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적인 결을 완성하며 아이브 표 감성 발라드곡을 선보인 아이브가 이번 '오프 더 레코드'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아이브와 시작을 함께한 서지음이 작사로 참여해 보다 친숙하게 아이브의 사랑 방식을 표현한다.


한편, 아이브는 6일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를 선공개하며,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 후 13일 타이틀곡 '배디'(Baddie) 공개와 함께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