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MCND, '2023 K-EXPO IN UAE' 참석..두바이 올해만 두 번째 방문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MCND(엠씨엔디·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두바이에서 선전하고 있다.


지난 9일과 10일(현지시간) MCND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2023 K-EXPO IN UAE:KOREA SPOTLIGHT(2023 K-엑스포 인 아랍에미리트:코리아 스포트라이트)'에 참여했다.


9일 MCND는 팬미팅으로 현지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멤버들은 그룹과 대표곡을 소개하는 토크 타임을 비롯해 MCND를 알아가는 퀴즈로 약 1시간가량의 팬미팅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후 이들은 사인회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10일에는 무대에 올라 호흡했다. MCND는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대표곡 '#MOOD(해시태그 무드)'로 공연 포문을 열었다. 멤버들은 특유의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ICE AGE(아이스 에이지)'와 '우당탕(Crush)'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MCND는 지난 5월 한차례 두바이를 방문한 바 있다. '2023 K-EXPO IN UAE:KOREA SPOTLIGHT'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나게 됐다. 이들은 팬미팅과 공연 등 다채로운 형태로 소통하며 현지 내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더 나아가 중동에 새롭게 불어오는 K팝 바람에 MCND가 연결고리가 됐다.


한편 MCND는 오는 22일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로 약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