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예담, 첫 미니앨범 '온리 원' 콘셉트 포토 공개..시선 압도

발행:
문완식 기자
방예담 /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방예담 /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가수 방예담이 감각적인 매력으로 첫 솔로 앨범 기대감을 높였다.


방예담은 11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예담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방예담은 벽에 기댄 채 먼 곳을 바라보며 시크한 느낌을 자랑하는가 하면 한층 성숙한 무드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방예담은 재킷과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 '힙'한 면모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방예담의 강렬한 눈빛과 깊이감 있는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음악적 성숙도와 보컬리스트로서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특히 방예담은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직접 전곡 작사·작곡·편곡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인다.


방예담 /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지난 10일 공개한 선공개 곡 'Miss You'는 발매 직후 멜론 차트 HOT100에 진입,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개국에서 1위를 비롯한 12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뿐만 아니라 선공개 곡 공개 후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휩쓸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방예담은 11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