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앤팀, '인기가요'서 'War Cry'+'Dropkick' 무대..'하이브표 칼군무' 예고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하이브
/사진=하이브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인기가요'에서 정규 1집 'First Howling : NOW'의 타이틀곡 'War Cry'와 커플링곡 'Dropkick' 2곡의 무대를 펼친다. 이들은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통해 9인 9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하이브표 칼군무'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파워풀한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War Cry'는 아홉 소년이 세상을 향해 한 걸음 내딛고, 모험의 시작을 선언하는 이야기를 다룬 곡이다. &TEAM은 이 곡의 퍼포먼스에 자신들의 강한 의지를 담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늑대 무리를 연상시키는 동작 등 'Wolf Pack' 안무를 중심으로 생동감 넘치는 애크러배틱 댄스를 가미해 아홉 멤버의 패기와 열정을 전한다.


'Dropkick'을 통해서는 &TEAM은 180도 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청량하고 경쾌한 멜로디의 팝 장르인 이 곡은 모험을 결심한 소년들이 자신들이 꿈꾸는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가사에 녹였다. 마치 흥미로운 스포츠 경기를 무대로 옮겨 놓은 듯한 'Dropkick'의 퍼포먼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상쾌함과 박진감이 넘친다.


세계를 향한 출발선에 선 &TEAM의 강한 의지가 동작 하나하나에 담겼다. 공을 던지는 듯한 안무, 곡 명과도 연결되는 드롭킥 동작,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점프를 하며 승리를 알리는 마지막 터치다운 동작 등 서로를 응원하며 경기를 즐기는 모습이 다양한 대형 변화와 리드미컬한 스텝으로 그려진다.


'War Cry'와 'Dropkick'의 무대를 오가며 '하이브표 칼군무'의 정석을 보일 &TEAM은 "곡마다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TEAM의 여러 면모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TEAM으로서 보여 드릴 수 있는 무대가 늘어나 기쁘고 설렌다"라고 전했다.


한편, &TEAM은 '인기가요' 외에도 다양한 음악방송과 예능 콘텐츠, 글로벌 시상식 등에 참여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