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지카이트, 30일 '눈맞춤' 발매→음감회·미니 팝업 예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뉴런뮤직
/사진=뉴런뮤직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Izykite)가 올해 네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27일 오전 소속사 뉴런뮤직은 "독보적 감성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올해 숨 가쁘게 활동을 펼쳤던 이지카이트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앨범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더욱 드러냈다"고 밝혔다.


이지카이트는 지난 4월 발매한 EP 앨범 'I ZIP'을 시작으로 'Diver (Remixes)', 'HEY' 등 2개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노래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대중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노래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소속사 뉴런뮤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소식과 함께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공개됐다. 발매 다음 날인 12월 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소재한 'The Listening Room (더 리스닝 룸)'에서 미니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팬들을 위해 이지카이트가 직접 준비한 선물들과 편지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날 오후 8시에는 이지카이트가 팝업 공간을 직접 찾아 '눈맞춤' 음감회를 열고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지카이트의 신곡 '눈맞춤'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치킨 닭다리..제 평생 먹어본 기억이 없어요" [★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