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세대 걸그룹' 클레오, 17년 만 활동 재개..페스티벌 출격[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스튜디오세시
/사진=스튜디오세시

재편을 마친 1세대 걸그룹 클레오(le.CLEO)가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클레오는 최근 원년 멤버 채은정을 주축으로 새 멤버 디니, 구도경이 합류하며 3인조로 재결성한 가운데,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첫 무대를 펼친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90년대 가요계를 장악했던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클레오는 3인조 첫 무대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을 선택했다.


클레오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을 통해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1세대 레전드 걸그룹의 저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특히 클레오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을 시작으로 약 17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만큼, 어떤 무대들을 선보일지 기대가 뜨겁다.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릭비, 김현정, 플라워, 왁스, 포지션, 디바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라인업을 구축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측은 "새로운 클레오의 첫 무대 뿐 아니라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X세대 세상을 만들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레오는 1999년 1집 앨범 'Cleo'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