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B1A4 신우 연극 데뷔..'찬란하고 찬란한' 오늘 첫공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멤버 신우가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의 첫 무대에 서며 본격적인 개별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1월 8일 약 2년 2개월 만에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B1A4는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 개별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신우는 2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 무대에 오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동안 드라마와 뮤지컬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도 자리매김한 신우는 연극으로는 첫 데뷔작이기도 한 이번 공연을 위해 앨범 준비와 활동 틈틈이 연극 연습에도 매진하며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은 작가가 꿈인 하루키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쇼타가 어느 날 갑자기 걸려 온 전화 한 통으로 대본을 쓰게 되며 소동을 겪는 평범한 청춘들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으로, 극 중 신우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밴드부 출신 주인공 쇼타 역으로 출연한다.


B1A4의 보컬이자 작사, 작곡 등 다방면에서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신우는 이번 연극에서 극중 인물과 음악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디테일한 연기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새 앨범 활동으로 24년을 시작한데 이어 개별활동까지 쉼 없는 열일행보를 전하며, 오랜 시간 B1A4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우가 출연하는 첫 연극 데뷔작 '찬란하고 찬란한'은 3월 31일까지 서울 JS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