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올아워즈, 데뷔 첫 美 무대 선다.. 화사→제시와 나란히 라인업 합류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올아워즈(ALL(H)OURS,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가 데뷔 첫 미국 공연을 펼친다.


7일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올아워즈는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WE BRIDGE Music Festival & Expo(위 브릿지 뮤직 페스티벌 앤 엑스포)'(이하 'WE BRIDGE 2024')에 출연한다.


'WE BRIDGE'는 K팝을 넘어 영화, 미술, 패션을 아우르는 행사로, 지난해에는 강다니엘, 몬스타엑스, 엔하이픈 등 국내 대세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올해는 크래비티, 다이나믹 듀오, 화사, 제시, 키스 오브 라이프 등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데뷔한 지 한 달 된 신인 올아워즈가 라인업에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아워즈는 'WE BRIDGE 2024' 첫째 날인 4월 26일 무대에 오른다. 데뷔 후 첫 해외 공연을 미국에서 펼치게 된 올아워즈는 K팝 신을 이끌 새로운 퍼포먼스 강자의 등장을 알리며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계획이다.


올아워즈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 앨범 '올아워즈'(ALL OURS)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었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뮤직비디오는 빠른 속도로 2천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올아워즈는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있지,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최예나, 데이식스 영케이, 이븐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와 '으랏차차' 챌린지를 펼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올아워즈는 국내외를 아우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