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음중' 아이유, (여자)아이들·라이즈 꺾고 1위→비비 '밤양갱' 컴백 [종합]

발행:
김나연 기자
아이유 1위 / 사진=MBC 쇼! 음악중심
아이유 1위 / 사진=MBC 쇼! 음악중심

가수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라이즈의 'Love 119'(러브 119), 아이유의 'Love wins all'(러브 윈즈 올), (여자)아이들의 'Super Lady'(슈퍼 레이디)가 2월 셋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아이유의 'Love wins all'이었다. 아이유는 출연 없이 1위 트로피를 추가하게 됐다. 'Love wins all'은 미니멀하고 빈티지한 피아노 인트로로 운을 띄워 맥시멈 한 아웃트로에 이르기까지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 곡이다.


비비 / 사진=MBC 쇼! 음악중심

또한 다양한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특히 비비는 타이틀곡 '밤양갱' 무대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비비의 '밤양갱'은 장르 경계를 넘나드는 곡으로, 비비만의 독보적인 미지의 선율을 담았다. 지난 사랑을 떠올리며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기억을 '밤양갱'에 비유했다. 왈츠의 달달함과 비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러블리 무드를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컴백한 피원하모니를 비롯해 더윈드, 엔싸인, 에이머스 등이 컴백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쇼! 음악중심'에는 설아(우주소녀), JOOCHAN, 비비(BIBI), P1Harmony, 더윈드(The Wind), n.SSign(엔싸인), AIMERS(에이머스), VANNER(배너), NMIXX, EVNNE(이븐), TWS(투어스), A SIX, POW, ALL(H)OURS(올아워즈), DXMON(다이몬), 규빈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