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오픈.."멤버들 손길 담아"

발행:
최혜진 기자
베이비몬스터/사진=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사진=YG엔터테인먼트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7인 완전체 공식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 이벤트 플라자에서 'BABYMONSTER 1st MINI ALBUM [BABYMONS7ER] POP-UP STOR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데뷔, 미니 1집 발매와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앨범의 콘셉트가 녹아든 특별한 공간이 될 전망이다. 피지컬 앨범과 공식 MD 실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포토존,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100평 규모를 가득 채운다.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베이비몬스터를 상징하는 선물이 증정된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와 구매자를 위한 각종 특전도 준비됐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당일 현장 예약 및 대기 등록 후 입장 가능하다.


YG 측은 "데뷔 첫 이벤트이자 베이비몬스터의 음악 세계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한 팝업이다. 멤버들의 애정 어린 손길이 가득 담겼으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첫 미니앨범 'BABYMONS7ER'로 정식 데뷔한다. 타이틀곡 'SHEESH'를 포함해 'MONSTERS (Intro)', 'LIKE THAT', 'Stuck In The Middle (7 ver.)', 'BATTER UP (7 ver.)', 'DREAM', 'Stuck In The Middle (Remix)' 등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