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생애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개최..11개 도시 순회

발행:
최혜진 기자
디오 도경수/사진=컴퍼니수수
디오 도경수/사진=컴퍼니수수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디오)가 11개 도시에서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를 개최한다.


25일 소속사 컴퍼니수수에 따르면 도경수가 생애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블룸'(BLOOM)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그는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이번 투어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도경수의 아시아 팬콘 투어 '블룸'은 서울을 포함해 총 11개 도시에서 열린다. 도경수는 6월 8-9일 서울, 22일 타이베이, 29일 홍콩, 7월 12일 자카르타, 18일 도쿄, 19일 나고야, 21일 오사카, 8월 10일 방콕, 17일 말레이시아, 31일 마닐라, 9월 28일 싱가포르를 차례로 순회한다.

앞서 도경수는 성황리에 마무리된 생일 기념 팬미팅 '도경수의 수수한 생일파티'에서 "올해는 팬분들을 더 자주 찾아뵙겠다"라는 다부진 포부를 전한 바 있다.


그 약속을 지키듯 도경수는 아시아 팬콘 투어 확정 소식을 전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특히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투어인 만큼, 이번 공연은 도경수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올 것이다.


한편 '블룸'의 지역별 티켓 오픈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