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엠씨더맥스 명곡 재해석..#안녕,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OST 가창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캔버스뮤직
/사진=캔버스뮤직

떠오르는 음원 강자 #안녕이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8일 오후 6시 KBS N 새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안녕의 '소식 (So Sick)'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고 밝혔다.


'소식 (So Sick)'은 2009년 실력파 밴드 엠씨더맥스 (M.C the MAX)가 부른 애절한 락발라드 장르의 숨은 명곡을 떠오르는 음원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안녕의 감성 충만한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이다. 도입부의 아련한 피아노 연주와 점차 곡의 분위기를 이끄는 풍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담담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호소력 넘치는 #안녕의 보컬이 더해져,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해 여전히 기다리는 화자의 심정을 밀도 있게 표현해냈다.


'너의 번호를 누르고', '해요 (2022)' 등 굵직한 히트곡들로 멜론 연간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했던 #안녕은 국내 굴지의 반도체 대기업에서 근무 중인 직장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직장인의 워너비'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젠 빼놓을 수 없는 발라드 장르의 음원 강자로 손꼽히는 #안녕의 감성으로 재탄생된 '소식 (So Sick)'은 모두의 이별 공감대를 자극할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속 스토리와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분),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은 김원식이, 재회 컨설팅 회사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인 이나래 역은 케이시가 맡아 이정준, 최효주와 함께 아슬아슬하게 엇갈리는 네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 드라마는 9일 오후 6시 30분 KBS Joy 유튜브, 오후 7시 30분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의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OST로 먼저 분위기를 예열 중인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OST Part.3 #안녕의 '소식 (So Sick)'은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