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명곡 재해석..#안녕,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OST 가창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캔버스뮤직
/사진=캔버스뮤직

떠오르는 음원 강자 #안녕이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8일 오후 6시 KBS N 새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안녕의 '소식 (So Sick)'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고 밝혔다.


'소식 (So Sick)'은 2009년 실력파 밴드 엠씨더맥스 (M.C the MAX)가 부른 애절한 락발라드 장르의 숨은 명곡을 떠오르는 음원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안녕의 감성 충만한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이다. 도입부의 아련한 피아노 연주와 점차 곡의 분위기를 이끄는 풍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담담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호소력 넘치는 #안녕의 보컬이 더해져,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해 여전히 기다리는 화자의 심정을 밀도 있게 표현해냈다.


'너의 번호를 누르고', '해요 (2022)' 등 굵직한 히트곡들로 멜론 연간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했던 #안녕은 국내 굴지의 반도체 대기업에서 근무 중인 직장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직장인의 워너비'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젠 빼놓을 수 없는 발라드 장르의 음원 강자로 손꼽히는 #안녕의 감성으로 재탄생된 '소식 (So Sick)'은 모두의 이별 공감대를 자극할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속 스토리와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분),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은 김원식이, 재회 컨설팅 회사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인 이나래 역은 케이시가 맡아 이정준, 최효주와 함께 아슬아슬하게 엇갈리는 네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 드라마는 9일 오후 6시 30분 KBS Joy 유튜브, 오후 7시 30분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의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OST로 먼저 분위기를 예열 중인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OST Part.3 #안녕의 '소식 (So Sick)'은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