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전율의 "바보처럼 울긴~"..이찬원 '울긴 왜 울어' 영상 1300만뷰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무대 영상이 1300만 뷰를 달성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2020년 2월 7일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무대 영상은 4월 15일 기준 조회수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울긴 왜 울어' 무대가 담겼다.


대학생 신분으로 경연에 참여한 이찬원은 순수하면서도 순박한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이찬원은 우선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쥔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공손한 태도로 인사를 한 후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미소를 띠고 가볍게 리듬을 타며 노래를 시작했다.


이찬원은 "울지 마 울긴 왜 울어"라며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노래를 불렀고, 주의 깊게 첫 소절을 들은 마스터들은 이내 고개를 끄덕이며 만족한 표정을 짓고 탄성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노래 부르는 내내 리듬을 타며 덩실덩실 춤을 추는 등 흥을 돋웠고 중간중간 관객들과 눈맞춤까지 하며 무대를 즐겼다. 지를 듯 말듯 꺾기의 밀당 기술이 좌중을 압도했다.


이찬원은 이날 1대 1 데스매치에서 마지막 소절 "바보처럼 울긴~"이라며 몇 초 동안 긴 호흡을 선보였고, 마스터들의 호평과 함께 결승 후보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한편 이찬원은 4월 2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right;燦'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