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RBW 김진우 대표 "'알비위더스', K-POP 아티스트 지망생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 제공"

발행:
김수진 기자
글로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알비위더스(RBWithus)' 성황리 종료
사진

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글로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알비위더스(RBWithu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알비위더스(RBWithus)'는 RBW가 운영하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부터 13일까지 총 8일간 RBW 본사에서 진행된 가운데,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9명의 9~16세 태국 학생들이 참여했다.


RBW는 단순히 보컬, 댄스 커버에 그치는 것이 아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과정을 그대로 담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개인 포트폴리오를 완성시키는 데 주안점을 뒀다. 개인별 맞춤 레슨을 통해 호흡과 발성을 익히는 데 공을 들였고, 음원 및 앨범(CD) 제작, MV 제작, 오디션 평가에 이르기까지 그 분야도 방대했다.


RBW는 또한 수강생들에게 최근 두 번째 EP 'XXL'(엑스엑스엘)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영파씨(YOUNG POSSE)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A&R, 프로듀싱, 영상 제작 등 각 분야별 협업 트레이너들의 지원사격 속에 '알비위더스(RBWithus)'를 프리미엄 과정으로 차별화했다.


RBW 김진우 대표는 "알비위더스(RBWithus)는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차별성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RBW의 대표적인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이다. K-POP 아티스트를 꿈꾸는 글로벌 지망생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