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민희진, '하이브 마찰' 속 뉴진스 홍보ing..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Right Now' 공개[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어도어, 뉴진스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어도어, 뉴진스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모회사 하이브와 마찰 중에도 그룹 뉴진스 홍보에 여념이 없다.


민 대표는 1일 자정 뉴진스의 신곡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자신의 계정에 올리며 뉴진스의 신곡을 적극 홍보했다.


이날 같은 시각 뉴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 것. 민 대표는 실시간으로 뉴진스의 신곡을 홍보하며 뉴진스에 대한 애정을 아낌 없이 드러냈다.


민 대표는 지난달 27일에도 뉴진스 신곡 '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계정에 공유하며 홍보에 열을 가한 바 있다.


이번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뉴진스 멤버들을 모티브로 한 다섯 캐릭터가 숲에서 '사랑의 묘약'이 되는 재료인 꽃을 발견하고 기뻐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는 미국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 팀, 일본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 컬래버레이션 해 이목을 끈다.


/사진=뉴진스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뉴진스는 오는 24일 더블 싱글 'How Sweet'를 발매하고 컴백하며, 6월 21일 일본에서도 더블 싱글 발매와 함께 정식으로 일본 데뷔를 할 예정이다. 이 싱글에는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Right Now'는 5월에 한국과 일본의 광고 CM송으로 먼저 공개된다.


뉴진스는 또 6월 26~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두 번째 팬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 일본 내 첫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뉴진스의 컴백 시기와 맞물려 민 대표는 하이브로부터 어도어 경영권 탈취 의혹을 받았고, 배임 혐의로 고발당했다. 이에 민 대표는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의혹을 전면 부인하는 입장을 밝히면서 양측의 대립이 첨예한 양상을 보였다.


하이브는 어도어 경영진 교체를 위해 이사회 소집을 요구했으나 민 대표 측이 거부했고, 하이브는 법원에 임시 주총 소집 허가를 신청했다. 어도어 측 변호사는 지난 30일 서울서부지법에서 심문기일을 가진 후 "5월 10일까지는 이사회가 열리고 5월 말까진 주총이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