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이티즈 "올해 첫 컴백 기대돼..우리의 눈부신 순간 담았다"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에이티즈가 6개월만의 컴백 소감을 직접 전했다.


에이티즈는 20일 오후 4시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컴백 앨범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에이티즈는 "6개월만의 컴백이고 올해 첫 컴백이라 긴장되고 기대도 되는데 오랫동안 준비했고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의 시작이 되는 앨범"이라며 "재밌게 지켜봐달라. 빛나는 우리의 순간들을 많이 담으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활동을 통해 에이티즈만의 색깔을 많이 보여줄 수 있을 것 같고 다양한 콘텐츠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에이티즈는 "여태까지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열심히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 재미있게 즐겨달라"라며 "모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라고 답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새 앨범 '골든 아워:파트1'을 발표한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골든 아워:파트1'은 에이티즈가 새롭게 펼쳐내는 시리즈 '골든 아워'(GOLDEN HOUR)의 첫 번째 앨범. 에이티즈가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워크'를 비롯해 '골든 아워', '블라인드', '엠티 박스', '샤붐', '사이렌'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워크'는 끝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에이티즈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넘버.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