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뷔 '러브 미 어게인' MV 1억뷰 돌파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뷔의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며 인기 순항했다.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8월 3일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했다.


뷔는 자작곡 '윈터 베어'(Winter Bear), '스위트 나이트'(Sweet Night), 솔로곡 '싱귤래리티'(Singularity)를 포함해 '러브 미 어게인'까지 총 4곡이 1억 뷰를 돌파했다.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스페인 마요르카의 한 동굴에서 촬영됐다. 동굴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낮게 울려 퍼지는 뷔의 음색이 어우러져 독특하면서 웅장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조명과 세팅, 장면 전환을 최소화한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라이브 세션처럼 연출 돼 눈길을 끌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구성은 뷔의 얼굴, 목소리, 감정이라는 '본질'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카메라는 노래하는 뷔에게 집중했다. 금발의 미소년으로 파격 변신한 뷔는 눈빛과 감정 표현만으로 화면을 장악하며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타이달 톱 비디오'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팝의 본고장 영국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애플 뮤직비디오 K-POP 부문', '유튜브 뮤직비디오' 모든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다.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캐나다 등을 비롯해 87개국에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러브 미 어게인'은 스포티파이 7억 2580만 스트리밍을 돌파, 아이튠즈에서도 100개국 1위를 기록하며 최강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