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전유진→리에, 14일 음원 출시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한일톱텐쇼'가 전유진부터 리에까지 대한민국 안방 1열을 감동과 열광으로 뒤흔들었던 그때 그 음원들을 공식 발매했다.


크레아스튜디오에 따르면 '한일톱텐쇼'에서 전유진, 김다현, 리에 등 한일 현역가수들이 선보인 소장각 명곡들이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됐다. 한국 예능에서 한국 가수는 물론 일본 가수의 음원까지 발매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제작진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러브콜에 보답하기 위해 의미 있는 음원 출시를 결정했다.


'한류 전설' 계은숙으로부터 '수상의 여왕' 여왕봉을 넘겨받았던 전유진이 선보인 계은숙의 일본 데뷔곡 '오사카의 황혼'을 비롯해 전유진의 도발적인 섹시 변신이 엄지척을 끌어냈던 나카모리 아키나의 '십계', 일본 국민가수 마츠자키 시게루를 울컥하게 했던 리에의 'Love in over'가 음원으로 담긴다.


김다현, 카노우 미유, 스미다 아이코가 첫 호흡을 맞춘 한국 최초 진출 아이돌인 소녀대의 'KOREA'부터 마이진과 김다현의 귀여운 커플 댄스가 미소를 짓게 했던 계은숙의 '다정한 눈빛으로', 김다현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엔카 명곡 '진세이 이로이로'를 비롯해 '치명 커플'로 어른 섹시를 뿜어내고 있는 리에, 에녹의 '카사블랑카' 역시 출시 된다. 안방극장 1열을 인생곡 열전으로 물들였던 '한일톱텐쇼'의 명곡들이 이제껏 없던 역대급 음원 파워를 예고하며 국경을 넘은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그동안 한일 가수들의 음원을 발매해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뜨거웠다. 이에 한일 문화 교류에 화력을 더하기 위한 대승적인 차원에서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한일 레전드 가수들과 명곡들을 소개하며 문화 교류를 위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