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엠카' 엔믹스, '별별별'로 첫 1위.."JYP→앤써 사랑해" [종합]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걸 그룹 엔믹스(NMIXX)가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8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한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엔믹스는 지난 19일 발매한 신곡 '별별별 (See that?)'로 보이 그룹 플레이브를 꺾고 '엠카운트다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엔믹스는 "'별별별'로 첫 번째 1위를 하게 됐다. 앤써(팬덤명)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소속사 식구분들에게도 너무 감사드리고 고맙다"라고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엔믹스는 "'별별별' 활동 2주찬데 앞으로 더 멋있는 무대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앤써 그리고 가족들 사랑합니다"라며 웃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에는 경리, 나우어데이즈(NOWADAYS), 드리핀(DRIPPIN), 루네이트(LUN8), 방예담, 아크(ARrC), 엔믹스(NMIXX), 영파씨(YOUNG POSSE), 오마이걸 (OH MY GIRL), 유니스(UNIS), NCT 재현(JAEHYUN),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2PM 준케이(JUN. K), 엑소 찬열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