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뷔, 세상 떠난 반려견 얼굴 실은 신곡..빙 크로스비와 'White Christmas' 음원 일부 공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와 전설적인 팝 아티스트 빙 크로스비(Bing Crosby)의 'White Christmas (with V of BTS)'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난 3일 디지털 어드밴트 캘린더 홈페이지(https://live.umusic.com/v-and-bing-advent)에 곡의 도입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QR코드가 업로드됐다. 이를 통해 뷔와 빙 크로스비가 함께 가창한 50초가량의 음원을 감상 가능하다.


뷔는 이 노래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도입부 'I'm dreaming of a white christmas Just like the one's I used know' 가창을 맡았다. 첫 소절이 끝나면 빙 크로스비 목소리가 울려퍼지고 그 위로 뷔의 화음이 자연스럽게 더해진다. 재지(Jazzy)한 뷔의 보컬과 빙 크로스비의 깊이감 있는 음색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사진=빅히트 뮤직

이 듀엣곡은 1942년 발표돼 지금까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빙 크로스비의 캐럴 'White Christmas' 일부를 뷔가 재해석해 가창한 것이다. 빙 크로스비의 첫 번째 'White Christmas' 듀엣 음원이다. 뷔는 레전드 캐럴로 불리는 이 노래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원곡의 밝고 따듯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지난 2022년 빙 크로스비의 곡 'It's Been a Long, Long Time'을 커버하는 등 평소에도 그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을 드러냈다는 점에서 이번 작업이 더욱 뜻깊게 다가온다.


두 사람의 목소리가 담긴 'White Christmas (with V of BTS)' 풀 버전은 오는 6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표된다. 또한 이달 12일까지 디지털 어드밴트 캘린더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