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찬원 MC 낙점..'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 29일 방송[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원이 '트롯대잔치' MC로 발탁됐다.


'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책임프로듀서 박지영·연출 고국진, 이하 '트롯대잔치')가 오는 29일 오후 7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트롯대잔치'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트로트 아티스트들과 함께' K-트롯'의 현재와 미래를 증명하는 화려한 축제로 꾸며진다.


특히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진행 능력을 인정받은 이찬원이 단독 MC로 발탁돼 프로그램을 매끄럽게 이끌 예정이다.


이찬원은 지난 2020년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3위인 미(美)를 차지하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후 '시절인연 (時節因緣)', '참 좋은 날', '하늘 여행'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고, KBS 2TV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다방면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KBS 2TV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을 단독으로 진행한 바 있다.


'트롯대잔치'는 이찬원의 재치 있는 진행 아래, 다양한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지상파 최대 스케일의 무대를 선사하며 설날 당일 안방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