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2월 9일 생일 기념 팬미팅 개최..티켓 오픈 동시 '전석 매진'

발행:
김수진 기자
휘성/사진제공=더블앤
휘성/사진제공=더블앤

가수 휘성의 단독 팬미팅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16일 오후 7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 휘성의 생일 기념 팬미팅 '해피 휘스 데이(HAPPY 휘's DAY)'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다.


휘성의 단독 팬미팅은 지난 2023년 개최한 '휘성 가족모임'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지난해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KBS 아레나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윈터폴(Winterfall)'을 통해 팬들과 연말을 함께 보낸 휘성은 이번 '해피 휘스 데이'를 통해 또 한 번 팬들과 특별한 생일 파티를 함께한다.


휘성은 '해피 휘스 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증명했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수많은 명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코너와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2002년 '안되나요...'로 데뷔한 휘성은 '위드 미(With Me)', '다시 만난 날', '불치병', '일년이면', '가슴 시린 이야기', '결혼까지 생각했어', 사랑은 맛있다♡', '인썸니아(Insomnia) (불면증)'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휘성의 생일 기념 팬미팅 '해피 휘스 데이'는 오는 2월 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