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피프티피프티, 오늘(24일) 리믹스 앨범 '러브튠: 리와이어드' 발매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어트랙트
/사진제공=어트랙트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글로벌 팬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음악을 선물한다.


피프티피프티는 24일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리믹스 앨범 '러브튠: 리와이어드(Love Tune : Rewired)'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보내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지난해 9월 발매했던 '러브 튠(Love Tune)'의 수록곡들을 다양한 장르로 리믹스해 새로운 느낌을 더했다.


풍성한 사운드와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케스트라 버전의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이 첫 트랙을 열고, 리스너들의 픽으로 타이틀곡 못지않게 많은 사랑을 받은 '그래비티(Gravity)'는 에너제틱한 개러지 버전과 감미로운 알앤비 버전으로 리믹스 되어 상반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에스오에스(SOS)'와 '푸쉬 유어 러브(Push Your Love)'도 마이애미 베이스, 펑크 등의 장르로 리믹스, 레트로 감성을 더하면서 원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안겨준다. 리믹스 된 모든 곡들이 피프티피프티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이채롭다.


여기에 더욱 많은 글로벌 트웨니(공식 팬덤명)들이 피프티피프티의 곡을 더욱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그래비티(Gravity)' 일본어 버전, '푸쉬 유어 러브' 중국어, 영어 버전까지 다국어 버전의 음원까지 담겨 있다.


피프티피프티만의 스페셜한 리믹스 앨범 '러브튠: 리와이드'는 24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