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지민, 2024 글로벌 인기투표 '10관왕'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2024 글로벌 투표에서 10관왕을 차지하며 최고 K팝 아이돌 인기를 빛냈다.


글로벌 온라인 팬 투표 사이트 '다베메 팝(Dabeme Pop)'은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다베메 톱100'(Dabeme Top 100) 투표들의 결과를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했다.


지민은 2024년 '다베메 톱100'(Dabeme Top 100)에서 진행된 투표에서 '최고의 K-POP 센터'(BEST K-POP CENTERS), '가장 아름다운/잘생긴 외모'(Most Beautiful&Handsome Faces),' K팝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The Most Handsome Face in K-POP), 'K팝 최고의 보컬리스트'(BEST K-POP VOCALIST), 'K팝 최고의 작곡가'(BEST K-POP SONGWRITERS), 'K팝 최고의 댄서'(BEST K-POP DANCERS), 'K팝 최고의 멤버'(BEST K-POP MEMBERS), '2024 K팝 아티스트'(K-POP ARTISTS 2024)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더불어 'K팝 최고의 앨범'(BEST K-POP ALBUMS) 부문에서는 지민의 '뮤즈(MUSE)가, 'K팝 최고의 노래'(BEST K-POP SONGS) 부문 역시 지민의 '후'(Who)가 우승을 차지하며 총 10관왕의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단 한 명의 아티스트가 수상 가능한 모든 부문의 우승을 독차지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그야말로 '지민 파워'를 실감케하고 있다.


한편 지민은 2019년 미국 매거진 '세븐틴(Seventeen)'에서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많은 팬들이 진짜 '최애'로 꼽는 멤버가 한 명 있다''며 ''지민은 데뷔 이래로 수많은 팬을 그야말로 홀리고 있다''고 전할만큼 폭발적 인기를 누려왔다. 수년이 지나 군복무에 임하고 있는 현재까지도 막강 팬 화력을 자랑하며 전역 후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